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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를 위한 영업 관리 실전 매뉴얼

탁월한 성과를 지속시키기 위해 B2C 영업 리더들에게 꼭 필요한 영업 관리 핵심 매뉴얼 많은 영업 관리자들은 개선 과제로 영업 담당자들의 신규 고객 발굴에 대한 노력 부족, 고객 니즈 파악 및 클로징 스킬 부족, 목표의식, 활동량 등과 같은 문제들을 언급하고 있다. 그런데 이에 비해 영업 관리자의 역할, 관리 역량개발, 전략과 현장의 일치, 리더십 등 영업 관리자의 전문성에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는 상대적으로 매우 적다. 이 책은 영업 관리자가 영업 담당자를 어떻게 성장시키고 성과를 높일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추었다. 특히 뛰어난 영업 관리자들이 성과를 내는 방법과, 반드시 숙달시키고 실행해야 할 습관 5가지에 대해 소개하였다. * 출처 : 예스24
탁월한 성과를 지속시키기 위해
B2C 영업 리더들에게 꼭 필요한
영업 관리 핵심 매뉴얼

많은 영업 관리자들은 개선 과제로 영업 담당자들의 신규 고객 발굴에 대한 노력 부족, 고객 니즈 파악 및 클로징 스킬 부족, 목표의식, 활동량 등과 같은 문제들을 언급하고 있다. 그런데 이에 비해 영업 관리자의 역할, 관리 역량개발, 전략과 현장의 일치, 리더십 등 영업 관리자의 전문성에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는 상대적으로 매우 적다. 이 책은 영업 관리자가 영업 담당자를 어떻게 성장시키고 성과를 높일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추었다. 특히 뛰어난 영업 관리자들이 성과를 내는 방법과, 반드시 숙달시키고 실행해야 할 습관 5가지에 대해 소개하였다.

* 출처 : 예스24
경영학 박사이자 전문코치로 한국영업전략연구소(KISS) 대표코치를 맡고 있다. 학문(Academy), 현장 경험(Business), 코칭(Coaching) 등 영업 분야에서 필요한 A, B, C를 모두 갖춘 국내 최고의 영업경영 전문가이자 3천 시간 이상의 CEO 및 임원 코칭 경험을 보유한 비즈니스 코칭 전문가다.

기업에서 임원으로서의 경험과 학자로서의 경험, 전문 코치로서의 경험을 결합해 기업의 영업 성과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영업 전략(Strategic)과 시스템(Systematic), 과학적 활동 관리(Scientific)의 한방향 정렬(Aligning)을 기반으로 한 ‘3S 솔루션’을 통해 영업 조직의 문제를 풀어내며, 이는 영업 경영 분야에서 이상적인 해법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국내 대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영업 혁신과 관련한 다양한 컨설팅 경험과 코칭 경험을 가지고 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영업혁신 MBA에서 주임교수를 역임했으며 저서로는 『영업관리 실전매뉴얼』, 『하이퍼포머 프로파일』 외 다수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