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6 0 0 25 295 0 3년전 1

나는 오늘부터 영어 단어를 읽기로 했다

읽으면 외워지는 속깊은 영단어

재미와 상식, 영어 실력까지 모두 캐치하다! 열심히 외웠다는 영단어, 정말 잘 기억날까? 외운 단어들은 어떨 때 쓰고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 걸까? 뒤도는 순간 잊어버리고 재미도 없고…… 무작정 단어만 쳐다보고 외우다 보면 한계가 온다. 필요한 것은 맥락식 단어 암기! 재미있게 읽다 보면 단어는 머릿속에 쏙쏙, 원어만 발음까지 한 번에 캐치한다! 내 영어가 '좀 있어보이는' 방법, 이젠 『나는 오늘부터 영어 단어를 읽기로 했다』로 재미있게 읽어보자! 영어는 그리스 로마의 영향과 더불어, 기독교와 성경의 헬레니즘, 이슬람 문명, 셰익스피어 같은 대문호 그리고 인도의 범어 등, 다양한 언어와 문화가 녹아 있는 용광로와 같다. 따라서 모든 영어단어에는 사연이 있다. 영어를 잘하기 위..
재미와 상식, 영어 실력까지 모두 캐치하다!

열심히 외웠다는 영단어, 정말 잘 기억날까?
외운 단어들은 어떨 때 쓰고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 걸까?
뒤도는 순간 잊어버리고 재미도 없고……
무작정 단어만 쳐다보고 외우다 보면 한계가 온다.
필요한 것은 맥락식 단어 암기!
재미있게 읽다 보면 단어는 머릿속에 쏙쏙,
원어만 발음까지 한 번에 캐치한다!
내 영어가 '좀 있어보이는' 방법,
이젠 『나는 오늘부터 영어 단어를 읽기로 했다』로
재미있게 읽어보자!


영어는 그리스 로마의 영향과 더불어, 기독교와 성경의 헬레니즘, 이슬람 문명, 셰익스피어 같은 대문호 그리고 인도의 범어 등, 다양한 언어와 문화가 녹아 있는 용광로와 같다. 따라서 모든 영어단어에는 사연이 있다.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말하기, 쓰기, 듣기 같은 삼위일체도 중요하지만 단어의 유래와 정확한 의미를 알고 자기 것으로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책은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단어의 유래를 서술하고 그 내용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단어를 배울수 있게 하였다.
저 : 박진호
서울과 부산의 외국어 학원에서 강사 생활을 하면서 줄곧 느낀 점은 많은 학생들이 오랫동안 영어를 공부하지만 이렇다 할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는 것이었다. 그렇다 보니 학생들은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지하지 못하고 결국 쉽게 포기하는 것을 흔히 볼 수 있었다. 이로 인해 저자는 어떻게 하면 이런 악순환의 고리를 끊을 수 있을까를 오랫동안 고민해 왔다. 문제는 잘못된 교수 방법과 콘텐츠 부족이라는 것! 이를 계기로 저자는 줄곧 영어 학습을 위해 인문학을 접목한 영어 콘텐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저서로 『나는 오늘부터 영어 단어를 읽기로 했다』, 『읽다보면 외워지는 이야기 영어 단어』 등이 있다.
기대가 되는 내용입니다:)

목차1. | 들어가는 말 |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