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5 0 0 14 25 0 7년전 0

달콤 살벌한 유럽여행 워크캠프

저자는 '여행하면서 참 좋았네요'라는 뻔한 여행기 보다는 '각오 단단히 하고 와라!', '철저히 준비 못하면 이렇게 된다'라고 보여주고 싶었다. 우선 돈이 초반부터 바닥 난 것과, 숙소 규칙을 어겨 파리, 로마 길바닥에 노숙할 뻔 한 사건 그리고 눈 찢어진 표정 보며 인종차별 당한 것 등. 여러 사건과 사람들을 만나면서 이제 웬만한 문제는 더 이상 놀라지 않게 된다. 또한 '워크캠프'라는 유럽 봉사활동을 하며 전 세계 아이들과 지내면서 여전히 사건사고는 끊이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웃으면서 지낼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저자가 온 몸으로 겪은 치열한 유럽여행 생존기와 워크캠프 이야기를 소설로 풀어냈다.
저자는 '여행하면서 참 좋았네요'라는 뻔한 여행기 보다는 '각오 단단히 하고 와라!', '철저히 준비 못하면 이렇게 된다'라고 보여주고 싶었다. 우선 돈이 초반부터 바닥 난 것과, 숙소 규칙을 어겨 파리, 로마 길바닥에 노숙할 뻔 한 사건 그리고 눈 찢어진 표정 보며 인종차별 당한 것 등. 여러 사건과 사람들을 만나면서 이제 웬만한 문제는 더 이상 놀라지 않게 된다.

또한 '워크캠프'라는 유럽 봉사활동을 하며 전 세계 아이들과 지내면서 여전히 사건사고는 끊이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웃으면서 지낼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저자가 온 몸으로 겪은 치열한 유럽여행 생존기와 워크캠프 이야기를 소설로 풀어냈다.
저자 박설이는 피아노 20년 전공, 음악 외에 다른 세상을 보고 싶어서 무작정 1년 휴학을 내고 유럽여행을 떠난다. 꽃 누나처럼 우아하게 갈 줄 알았던 유럽여행은 돈도 날리고, 차별도 당하고 온갖 고생을 다 했지만 유럽 봉사활동‘워크캠프’를 하면서 전 세계 아이들과 소통하는 법을 배우고 하루도 빠짐없이 여행기를 쓰면서 점차 성장해 나간다. 음대를 졸업 한 뒤 현재는 이탈리아‘코스타 크루즈’엔터테이먼트 부서에 근무 하고 있으며 피아노, 세계여행, 크루즈의 일상 생활을 블로그에 올리며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